엠디비젼은 병원에 최적화된 컨텐츠 마케팅으로
NO.1 메디컬 브랜드를 창출하겠습니다.

포털배너광고

배너광고

단기간에 상당량의 트래픽을 모을 수 있으며,
오프라인 광고에 비해 상대적으로 광고비가 저렴하며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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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트워크배너

타겟에 적합한 매체를 선정 가능하며, 입찰경쟁이 적고, cpc 방식으로 과금이 되며 클릭당 광고비(cpc)가 저렴합니다.
네트워크 배너 광고 상품으로는 구글 GDN, 리얼클릭, 네오클릭 등이 있습니다.

엠디비젼은 검색, 키워드링크, 검색배너 등 키워드기반으로 진화하고 있으며,
엠디비젼을 통해서 인프라 확장 및 제휴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  • 검색
    검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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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키워드 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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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검색배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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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 포털 배너

네이버, 다음, 네이트 등 대형 포털 사이트의 메인이나 서브페이지 면에
CPM (Cost Per Mill) 형식으로 광고비가 과금됩니다.

다양한 디스플레이광고의 상호작용을 통해 광고 수용자는 사용자로 변하고 있습니다.
인터넷 광고의모든 특성은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구현될 수 있으며 잠재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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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다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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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네이트